불만드는 방법 1번
불만드는 방법 2번
Shader "Custom/Fire"
{
Properties
{
_FireTex ("Fire Texture 2D", 2D) = "white" {}
_NoiseTex ("Noise Texture 2D", 2D) = "white" {}
_NoiseStrength ("Noise Strength", Range(0,5)) = 0.5
}
SubShader
{
Tags { "RenderType"="Transparent" "Queue"="Transparent"}
CGPROGRAM
#pragma surface surf Standard alpha:fade
#pragma target 3.0
sampler2D _FireTex;
sampler2D _NoiseTex;
float _NoiseStrength;
struct Input
{
float2 uv_FireTex;
float2 uv_NoiseTex;
};
void surf (Input IN, inout SurfaceOutputStandard o)
{
fixed4 noiseColor = tex2D (_NoiseTex, float2(IN.uv_NoiseTex.x,IN.uv_NoiseTex.y - _Time.y));
fixed4 fireColor = tex2D (_FireTex, IN.uv_FireTex);
o.Emission = fireColor.rgb*noiseColor.rgb;
o.Alpha = fireColor.a*noiseColor.a;
}
ENDCG
}
FallBack "Diffuse"
}
'게임 그래픽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그래픽스 시험예상문제(바바리안 꾸미기) (0) | 2024.09.06 |
---|---|
그래픽스 시험예상문제( vertex shader 외각처리) (0) | 2024.09.05 |
그래픽스 시험예상문자(홀로그램) (0) | 2024.09.05 |
그래픽스 20240904(수업내용) (0) | 2024.09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