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알고리즘
1일차 미니 테스트2
hanui1210
2024. 8. 12. 14:50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public class App
{
string[] itemNames;
int cnt = 3;
//생성자
public App()
{
itemNames = new string[cnt];
ItemCount();
GetItemNameByIndex();
}
private void AddItem(string itemName)
{
//아이템을 추가 합니다.
this.itemNames[cnt] = itemName;
itemNames[0] = "장검";
itemNames[1] = "활";
Console.WriteLine(itemName);
}
private int ItemCount()
{
//itemNames에 있는 요소중 null이 아닌 값들의 수를 반환
for (int i = 0; i < itemNames.Length; i++)
{
if (itemNames[i] != null)
{
Console.WriteLine($"{itemNames}");
break;
}
}
return cnt;
}
private string GetItemNameByIndex(int index)
{
//인덱스로 itemNames배열의 요소를 반환 합니다.
for (int i = 0; i < itemNames.Length; i++)
{
string itemName = itemNames[i];
index = i + 1;
if (itemName == null)
{
Console.WriteLine($"{index}.[비어있음]"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$"{index}.{itemName}");
}
}
return itemName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App app = new App()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