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알고리즘

1일차 미니 테스트2

hanui1210 2024. 8. 12. 14:50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HelloWorld
{
    public class App
    {
        string[] itemNames;
        int cnt = 3;        

        //생성자 
        public App()
        {
            itemNames = new string[cnt];
            ItemCount();
            GetItemNameByIndex();
            
        }       

        private void AddItem(string itemName)
        {         
            //아이템을 추가 합니다.         
            this.itemNames[cnt] = itemName;
            itemNames[0] = "장검";
            itemNames[1] = "활"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}

        private int ItemCount()
        {
            //itemNames에 있는 요소중 null이 아닌 값들의 수를 반환
            for (int i = 0; i < itemNames.Length; i++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if (itemNames[i] != null)
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{itemNames}");
                    break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     return cnt;
        }

        private string GetItemNameByIndex(int index)
        {
            //인덱스로 itemNames배열의 요소를 반환 합니다.            
            for (int i = 0; i < itemNames.Length; i++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itemNames[i];
                index = i + 1;
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if (itemName == null)
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{index}.[비어있음]")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else
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{index}.{itemName}");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}
            return itemName;
        }
    }
}

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HelloWorld
{
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App app = new App();         

         
        }
        
    }
}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