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App app = new App();
ItemCount();
GetItemNameByIndex(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public class App
{
public List<string> itemName=new List<string>();
public string item;
public int count;
public int idx;
//생성자
public void AddItem()
{
//아이템을 추가 합니다.
itemName.Add("장검");
itemName.Add("활");
}
public int ItemCount(int count)
{
this.count=count;
//itemNames에 있는 요소중 null이 아닌 값들의 수를 반환
Console.WriteLine($"count{0}",count);
}
public string GetItemNameByIndex(int idx)
{
this.idx=idx;
//인덱스로 itemNames배열의 요소를 반환 합니다.
for (int i = 0; i < itemName.Count; i++)
{
Console.WriteLine($"{0}", itemName[idx]);
}
}
}
}
반환값오류떠서 출력도 오류뜨는거 같습니다..
해보다가 모르겠어서.. 여기까지하고 올립니다..
'게임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늘의과제(20240813)_SiegeTank (1) | 2024.08.13 |
---|---|
오늘의 과제(20240813)_과일 Easy난이도 (0) | 2024.08.13 |
오늘의 과제 2(20240812) (0) | 2024.08.12 |
1일차 미니 테스트2 (0) | 2024.08.12 |
1일차 미니 테스트 (0) | 2024.08.12 |